<-애드->
본문 바로가기

다른이야기

마카롱 맛집 부산 남포동 남포당

비싼 디저트 마카롱

’그 달기만 하고 맛도 없는걸’

이렇게 생각하신다면 필히 여기를 들려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전 유튜브 영상에서 만났던 뚱카롱 집이예요
부산에 가면 늘 해운대에 묵었다가 다시 올라 왔었는데 다른 곳도 구경할 겸 찾아가 보았어요.

저도 마카롱 비싸고 달기로 유명한지라 찾아서 사 먹어 본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하나에 2,500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웠고
단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초코 과자류를 좋아했지 마카롱 같은건 먹어 보고는 싶지만 내 돈 주고 사먹기는 아까운? 그런 느낌이었죠.

기존에 상호는 러브미마카롱이었는데
리모델링하면서 상호도 바뀌었어요.

남포당

부산 남포동에 위치 하고 있고 당충전 하기 좋은 곳이죠
리모델링 이후는 마카롱 외에 스콘, 쿠키, 마들렌을 팔더라고요

수원에서 마카롱을 먹으러 굳이굳이 부산을 갑니다.

집 앞에도 수원 맛집이라며 마카롱 집이 있어요
그런데
남포당 맛을 못 따라 갑니다..
남포당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 고메 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고급진 재료 덕에 더 맛이 있나봅니다.

왼쪽부터 말차초코칩, 순수우유, 뽀또치즈입니다.

처음 맛보기로 3가지 맛을 골라 앉아서 맛을 봅니다..
그리고 나갈 때 추가로 더 사서 싸들고 나갔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카롱 저 조그마한게 배가 부르겠나 싶었는데
고칼로리여서 그런지 배가 꽤나 부르더군요..

예전에는 앉아서 먹을 곳이 있었는데
현재는 리모델링하면서 그 자리를 스콘과 쿠키가 차지 하고 있어요

온니 포장 판매..

3월 방문하여 처음 마카롱 맛을 보고

그때부터 택배 거래를 시작 할 예정이라더니

택배를 안해서 6월에 또 찾아갑니다.


이때는 퇴사를 준비하고 있어서 선물도 돌릴겸
냉동실에 마카롱 쟁여 놓고 먹을려고
캐리어와 노트북 가방에 마카롱을 싸들고 올라옵니다.


이 때도 그러셨어요
곧 택배거래를 하실거라고...

9월이 되었지만 아직 택배 거래는 하지 않아요 ㅠ

이 새벽에 왠 마카롱 글을 쓰고 있냐하면

먹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요....

택배거래 진행 예정으로 휴무도 하시고 그랬는데 왜 아직도 ㅠㅠㅠ

차비 아껴서 마카롱 사 먹구 싶어요... ㅠㅠ

이러다 부산에 마카롱 사러 또 갈 지경입니다.

매니저님께 들어 보니 부산에 마카롱 투어를 많이 오신대요

저는 저기서 먹어 보고 다른 집 마카롱을 먹으면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맛집을 찾아 돌아 다니는 시간이 돈낭비, 시간낭비로 느껴져서 다른 곳은 찾아가보지 않았어요.

집 근처에 가까운 마카롱집이 두군데 있는데 먹어 보고 부산엘 다시 갔죠

아쉬운대로 먹을 만한 맛이긴 했지만
그냥 돈과 시간 더 들여서 남포당 마카롱을 먹고 만족스러운게 나을 것 같더라구요.

혹시 예전 러브미마카롱, 현재 남포당의 마카롱보다 더 맛있는 집을 알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남포당이 하루 빨리 택배 거래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