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본문 바로가기

창업준비

동아전람 수원 박람회

오늘은 동아전람에서 주최하는 수원 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옆에 공사 중이네요.

 

아무 게이트나 가까운 곳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전시 품목에는 건축자재/인테리어/전원주택/가구/홈,리빙/주택, 건축정보/기타 건축, 주택관련제품

차/도기 및 다기류/공예품/천연염색/핸드메이드 DIY가 있습니다.

 

수원컨벤션센터 오시는 길 참고하세요.

 

지난 킨텍스 박람회와 마찬가지로 사전 등록자 확인은 별도로 없고 무료 초청권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사전등록에 특별한 의미가 없는 것 같네요.

빨간 부스에서 무료 초청권 양식을 작성하고 매표소 옆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무료 초청권을 제출하면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세텍에서 하는 제6회 동아 건축 인테리어 박람회 무료관람 초청장을 줍니다.

위 티켓을 확인하고 입장을 시켜줘요.

서울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다음 달에 있는 동아전람에 무료관람 신청을 해보세요.

http://dong-afairs.co.kr/03_sub/3c_sub02.php

 

 

 

오늘은 첫날이라 그런지 10시 3분에 입장했는데 아직 준비를 다 못한 업체도 있었습니다.

얼마 전 킨텍스에서 했던 건축박람회에 중복되는 전시 부분이 동일한 곳도 많았습니다.

 

 

저는 수원에 사는지라 이번에는 쇼핑을 좀 하고 왔네요.

 

나무 도마, 손수건, 도장을 사 왔습니다.

 

사장님 말씀으로 도마는 김칫국물도 베지 않고 곰팡이도 안 쓴다고 하시네요

도마를 사려고 서 있었는데 뒤에서 이거 좋다면서 같이 온 일행분에게 말씀하시는 소리를 엿들었어요 ㅋㅋ 정말 좋은가 봐요

 

손수건은 3개 만원, 도장은 각각 만원에 샀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 부스도 있었어요.

혹시 백화점 상품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 부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위 부스 상호는 도자기꽃 토종나무입니다.

J105에 위치하고 있네요.

 

부스 배치도 올려드릴게요.

 

수원 근교 사시는 분들 꼭 사전예약 안 해도 무료 초청권 작성하시면 입장 가능하시니

관심 있으시면 수원컨벤션센터에 다녀오세요.

박람회 전시 기간은  8월 29일 ~ 9월 1일

관람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끝으로 박람회장 풍경 전해드릴게요.